홈 > 고객센터 > FAQ
FAQ >

[PG오픈 3 Step] 계약서 스캔본, 상품정보 전송방법 및 계약서 우편발송방법

관리자 2023-01-16 15:39 조회 2,967
URL복사

PG가입플랫폼 페이투페이 가입을 축하드립니다.

 

PG사 송부 이전에 페이투페이에서 온라인으로 계약서 검수 및 상품정보 검수 후에 

PG가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아래의 3가지 절차(Step)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Step 1 : PG사 계약서 및 구비서류 스캔본 전송   

  - 계약서 작성 및 구비서류 준비가 완료되면 자료를 스캔하여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캔자료 업로드 (개인) https://forms.gle/b7GWtrUua37f6UNQ8
   스캔자료 업로드 (법인) : https://forms.gle/HNpFAG8BKwWMtfS98
   대리인이 작성시 추가서류 스캔자료 업로드(개인/법인 필수제출)https://forms.gle/EysU41KyJNFbqxZw5

   


Step 2 : 상품정보 전송   
 - 심사사이트 제작을 위한 필요한 상품정보자료를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Step 3 : 우편발송(계약서 및 구비서류 - 원본 발송)

      (우편번호 08512)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68, 1210호 (대륭포스트타워 5차)
      페이투페이 PG계약서류 담당자 앞

      (대리인이 계약서를 작성시 추가서류도 필수로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