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투페이 입니다.


한 가맹점에 소속된 여러 담당자(상담사, 지점 등)가 각각의 아이디로 결제, 관리 가능한 지점결제 방식을

소개해 드립니다.


지점결제란?


지점 결제자가 부여받은 아이디로 본점이나 결제 총관리자와 동일하게 수기결제(간편결제)를 할수 있는 방식 입니다.


1. 결제자로 가입된 결제 총관리자가 하위 결제자인 지점결제 아이디를 생성하여 결제 기능을 부여 합니다.

     (아이디 생성갯수 제한 없음)

2. 지점결제자도 결제 총관리자와 동일하게 결제가 가능하며, 지점에서 결제한 내역의 조회나 취소가 가능합니다.

3. 결제 총관리자는 지점결제 아이디별로 결제내역 조회, 취소를 할수 있어 전체 결제건의 관리가 용이합니다.



<지점 관리자 구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