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FAQ
FAQ >

[토스페이]전자계약 진행방법 안내(개인/법인)

kim** 2023-09-04 16:32 조회 185
URL복사

안녕하세요.

 

토스페이먼트 전자결제서비스 신청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중요!!!! - 가입절차 전에 반드시 사전 확인사항■

 

  - 페이투페이 담당자와 상의하여 심사 쇼핑몰 요건과 토스페이먼츠의 제공 조건을 확인 후 가입해 주세요.

   토스페이 가입을 위해서는 결제창이 연동된 쇼핑몰이 준비되셔야 합니다 . (페이투페이에서 대행 불가)

 

 *페이투페이 회원가입 후  카톡으로 남겨주세요 : https://pf.kakao.com/_xoxnxdxeC/chat

 

 


 

                              -    아    래   -

 

 

Step 1 : 페이투페이 가맹점 가입

 

① PG선택시 토스페이 가맹점 회원가입
    ※ 회원가입시 운영중인 홈페이지 주소 입력 필수

 

 

Step 2 : 토스페이 전자계약


① 법인사업자인 경우 : 페이투페이에서 위임받아 전자계약을 진행해 드립니다.
     - 구비서류 업로드 : 
https://forms.gle/fPWDv1wdWdMe629w8


② 개인사업자인 경우 : 전자계약 가맹점에서 직접 진행
    - 페이투페이 카톡으로 전자계약 URL 요청
    - 전달받은 URL 접속 또는 페이투페이 재로그인 하여 전자계약 진행
    - 
필요 구비서류 업로드 (계약이 완전히 완료될때까지 로그인시 매번 안내됩니다)

 



※ 전자계약 진행시 신청인 정보가 반드시 사업자등록증 상의 대표자 정보와 동일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tep 3 : 전자계약 완료 후 카드사별 오픈


※ 오픈 카드사 확인 방법 : https://www.pay2pay.co.kr/board/view?bId=faq&wr_id=2852

 


전자계약이 완료되면 알림톡으로 안내가 나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