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거래내역 SMS ·이메일 결제 URL링크 결제 수기(키인) 결제 TOP
  >  고객센터  >  FAQ
[총32건]
No. 제목 조회수
- 공지 카드매출전표출력(결제자,가맹점,비회원 등) 및 가맹점대금지급 879
- 공지 결제실패시 코드별 사유 안내(결제실패사유) 1,184
- 공지 매출자료(세무서매출신고) 및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 안내 2,129
- 공지 전화/키인승인 한도증액 관련(보증보험증권가입) 2,975
- 공지 가맹점 매출/매입 증빙자료 출력 1,713
- 공지 가맹점대금지급일 -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 진 경우 대금 입금은 언제 되나요? 1,483
- 공지 결제취소 방법 및 주기 - 회원(결제자) /가맹점(판매자) 1,146
32 기타
보증금은 언제 어떻게 반환받게 되나요?
67
31 가입/정보변경
키움페이 가입 가맹점 - 대금지급 계좌 변경된 경우
171
30 가입/정보변경
키움페이 가입 가맹점 - 가맹점명,대표자,주소, 연락처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139
29 가입/정보변경
외국인 핸드폰 본인인증(나이스평가정보) 입력시 유의사항
261
28 기타
올앳 상점(가맹점)한도상향 및 해지가맹점 재오픈 프로세스
373
27 기술지원
Pay2Pay 휴대폰 인증서비스(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451
26 기술지원
휴대폰 인증번호 문자 수신불능시 (통신사별 스팸차단으로 인한 수신차단 해제방법)
1,012
25 가입/정보변경
대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올앳가맹점계약 구비서류 안내
541
24 기술지원
전표출력시 배경이미지가 나오지 않아요.
435
23 기술지원
톡플러스 대화창 자동확대로 인해 불편해요.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