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거래내역 SMS ·이메일 결제 URL링크 결제 수기(키인) 결제 카드무이자할부 TOP
홈  >  고객센터  >  FAQ
[총31건]
No. 제목 조회수
- 공지 카드매출전표출력(결제자,가맹점,비회원 등) 및 가맹점대금지급 1,021
- 공지 결제실패시 코드별 사유 안내(결제실패사유) 1,417
- 공지 매출자료(세무서매출신고) 및 부가가치세 신고 방법 안내 2,663
- 공지 전화/키인승인 한도증액 관련(보증보험증권가입) 3,889
- 공지 가맹점 매출/매입 증빙자료 출력 1,870
- 공지 가맹점대금지급일 -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 진 경우 대금 입금은 언제 되나요? 1,643
- 공지 결제취소 방법 및 주기 - 회원(결제자) /가맹점(판매자) 1,410
31 기술지원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수 있나요? 109
30 가입/정보변경 PG사에 직접 가입하는것보다 수수료가 저렴할 수 있나요? 209
29 가입/정보변경 다우페이 가입 가맹점 - 대금지급 계좌 변경된 경우 394
28 가입/정보변경 다우페이 가입 가맹점 - 가맹점명,대표자,주소, 연락처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62
27 가입/정보변경 외국인 핸드폰 본인인증(나이스평가정보) 입력시 유의사항 334
26 기타 모빌페이 상점(가맹점)한도상향 및 해지가맹점 재오픈 프로세스 457
25 기술지원 Pay2Pay 휴대폰 인증서비스(팝업)이 뜨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513
24 기술지원 휴대폰 인증번호 문자 수신불능시 (통신사별 스팸차단으로 인한 수신차단 해제방법) 1,092
23 가입/정보변경 대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모빌페이 가맹점계약 구비서류 안내 599
22 기술지원 전표출력시 배경이미지가 나오지 않아요 504
1 2 3 4